* 필수 약관 동의는 반드시 체크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* 법인회원은 방법이 다소 상이하오니 진행 중 어려운 부분은 고객센터(02-6204-3808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(주말 응대 불가 / 평일 10:00 ~ 17:00)
* 본인명의의 계좌만 등록이 가능합니다.
*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으로만 거래가 가능하므로 가입된 계좌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
* 회원가입 완료 후 계좌는 본인명의의 다른 계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* "OOOO 세이퍼트 인증코드가 확인 되었습니다." 라는 회신 문자메세지를 받으셔야 완료됩니다.
* 시스템상의 문제로 저축은행 계좌는 예치금입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저축은행이 아닌 계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진행하기 전 유효한 신분증을 준비하셔야 합니다. 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/외국인등록증)
KYC 본인확인 진행하기 버튼을 누릅니다.
[페이게이트]에서 발신된 문자 메세지를 확인 후 문자메세지 내 링크를 눌러 인증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* 적성검사기간이 경과된 운전면허증은 인증에 사용이 불가합니다.
* KYC 인증 문자메세지 발신번호는 015-8530-4361 입니다.
인증 대상 구분을 개인과 법인 중 선택합니다.
이미지 촬영 및 업로드 주의사항을 확인합니다.
신분증 종류를 선택합니다. 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/외국인등록증)
* 실제 등록할 신분증의 종류를 선택하셔야합니다.
(ex : 주민등록증 선택 후 운전면허증
등록 시 인증불가)
* KYC화면이 영문인 경우 왼쪽 상단에 있는 [EN]을 눌러 한글[KO]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정확한 식별을 위해 빛반사, 초점 등에 주의하여 촬영합니다.
사각형 테두리안에 신분증이미지가 들어갈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.
(최대한 주변 배경없이 신분증
이미지만 보이도록 조정합니다.)
이미지 자르기 버튼을 눌러 이미지를 크기에 맞게 자른 후 등록 버튼을 눌러 신분증 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.
* 등록버튼이 눌러지지 않을 때에는 영역을 선택하여 이미지 자르기를 하신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* KYC인증은 사진 업로드 후 심사를 거쳐 인증이 완료됩니다. 등록한 이미지가 정상 식별이 불가한 경우 KYC인증요청은 접수되지만 인증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KYC인증완료를 확인합니다.
(비대면인증 항목에 인증완료로 변경되었음을 확인합니다.)
가상계좌 발급하기 버튼을 눌러 투자금 입금을 위한 가상계좌를 발급합니다.
* 최소 투자 가능금액과 단위는 100,000원입니다.
* 투자한도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현재 투자 가능한 금액과 잔액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* 투자 가능예치금액은 현재 나모펀딩의 가상계좌에 입금되어있는 예치금입니다.
* 최대 투자 가능금액은 내 예치금, 투자할 상품의 잔여 투자모집금액, 내 투자한도 중 가장 적은 금액이 보여지므로 투자 가능예치금액과 최대 투자 가능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투자진행을 위해 투자위험 고지 안내를 확인 후 "동의함"을 입력합니다.
투자자 이용약관 동의에 체크 후 하단에 투자진행 버튼을 누릅니다.
투자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.
투자관리 버튼을 누르면 마이페이지에서 투자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[나모펀딩]에서 발송되는 투자신청 안내 메세지를 확인합니다.
[세이퍼트]에서 발송되는 투자확인 안내 메세지를 확인합니다.
예치금 입금하기
STEP 1. 입금 가상계좌 확인* 설명 이미지는 모바일 기준입니다.
* PC : 로그인 후 우측 상단 회원명에 마우스를 올리면 나타나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예치금 입금하기
STEP 2. 가상계좌 정보 확인* 출금계좌란 회원가입 시 등록과정에서 1원 인증을 진행하신 본인 명의의 계좌입니다.
* 출금계좌는 본인명의의 다른 계좌로 변경이 가능하며 출금계좌로 등록되지 않은 계좌에서는 입금이 불가합니다.
* 창구, 폰뱅킹, ATM 및 오픈뱅킹을 이용한 입금이 불가하오니 출금계좌로 등록하신 금융기관의 앱 또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예치금 입금하기
STEP 3. 예치금 입금 확인예치금 출금하기
STEP 1. 예치금 확인하기로그인 후 마이페이지->계좌관리에서 예치금 출금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모바일의 경우 로그인 후 출금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예치금 출금 신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* 설명 이미지는 모바일 기준입니다.
* PC : 로그인 후 우측 상단 회원명에 마우스를 올리면 나타나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예치금 출금하기
STEP 2. 예치금 출금하기* 은행전산망 내부마감 및 금융결제원 서버 점검 등으로 인하여 매일 23시30분 ~ 00시30분 및 03시00분 ~ 03시30분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됩니다.
예치금 출금하기
STEP 3. 예치금 출금 신청예치금 출금하기
STEP 4. 세이퍼트 인증* "OOOO 세이퍼트 인증코드가 확인되었습니다."라고 회신 문자메세지를 받으셔야 완료됩니다.
예치금 출금하기
STEP 5. 출금 완료* 출금 완료까지 3분 내외 소요될 수 있으며, 출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나모펀딩 고객센터(02-6204-3808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* 가상계좌에서 인출이 되었는데 실계좌로 입금이 되지 않는 통신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자금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.
* 출금내역은 마이페이지 -> 계좌관리 -> 예치금 거래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현재 투자 중인 자산의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* 투자한도는 온투업권 전체의 한도입니다.
[투자내역]
투자한 상품을 조건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.
투자목록에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상세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.
원리금수취권증서는 다운로드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[상환스케줄]
투자한 상품의 상환예정 및 내역을 달력 형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[원천징수자료]
투자하신 투자금에 대한 원천징수 내역의 확인이 가능하며 엑셀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.
법인투자자는 원천징수영수증을 직접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출금계좌 변경하기로 본인명의의 다른 계좌로 출금계좌 변경이 가능합니다.
*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 가입된 계좌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거래기간을 설정하여 검색이 가능하고 다운로드를 통하여 엑셀파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예치금 거래내역 및 정보의 확인이 가능합니다.
마케팅 수신 동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주소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* 변경할 정보를 입력 후 '변경 정보 저장'을 클릭해야 저장됩니다.
인증센터를 누르시면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다시인증하기를 클릭하여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* 본인명의의 휴대전화번호만 인증이 가능합니다.
1:1상담내에 상담신청을 눌러 문의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문의종류를 선택 후 제목과 내용을 입력합니다.
원하실 경우 파일을 첨부 할 수 있으며 작성이 끝나면
문의하기를 눌러 상담을 접수합니다.
* 등록된 답변은 1:1상담에서
확인할 수 있습니다.